+ 원인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옵션을 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도구 메뉴에서 전자 메일 계정을 누릅니다.
  2. 기존의 전자 메일 계정 보기 또는 변경을 누르고 다음을 누릅니다.
  3. 해당 POP3 전자 메일 계정을 누른 다음 변경을 누릅니다.
  4. 기타 설정을 누릅니다.
  5. 고급 탭에서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 해결방법

이 문제는 현재 서비스 팩에 포함된 핫픽스에서 처음 수정되었습니다. 최신 Office 2003 서비스 팩을 설치한 경우 핫픽스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팩 정보
이 문제는 Office 2003 서비스 팩 2에서 처음 수정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Office 2003용 최신 서비스 팩을 구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870924 (http://support.microsoft.com/kb/870924/ ) Office 2003의 최신 서비스 팩을 구하는 방법

핫픽스를 구하는 방법
이 문제는 2004년 9월 13일자 Outlook 2003 서비스 팩 1 이후 핫픽스 패키지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885243  (http://support.microsoft.com/kb/885243/ ) 2004년 9월 13일자 Outlook 2003 서비스 팩 1 이후 핫픽스 패키지에 대한 설명
중요 이 핫픽스를 설치해도 POP3 전자 메일 서버에서 처음으로 전자 메일 메시지를 다운로드할 때 전자 메일 메시지가 중복 다운로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의 다운로드 작업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해결됩니다.

출처 : http://support.microsoft.com/kb/885870/ko

Posted by hjlee
:
Google
 
BLOG main image
http://hjoo.org by hjlee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4)
연구실생활 (9)
여 행 (8)
영어공부 (4)
취미생활 (7)
논 문 (2)
My Stories (31)
기 사 (11)
Computer (15)
즐길거리 (15)
스크랩 (3)
Web Progmming (0)
유용한 정보 (21)
KISANTEL (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